칼럼

칼럼

  • 칼럼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

1.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접속 -> 사이트 소유확인 클릭 2. 안내에 따라 HTML테그를 웹사이트 코드에 붙여넣기 합니다. 3. 아래 사진과 같은 알람이 뜹니다 4. 이제 내 웹사이트…

칼럼 바로가기

홈페이지 제작 비용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인 곳

홈페이지 제작 비용 저렴한 곳 찾으시나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인 곳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대부분 저렴하면 퀄리티가 별로이겠거니 라고 생각하면서 기대를 하지…

칼럼 바로가기

홈페이지 제작 시 준비해야 하는 사항 체크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여의도개발자들 입니다.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전에 헤매시는 내용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홈페이지 제작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칼럼 바로가기

JWT토큰을 사용한 안전한 로그인 구현

JWT (JSON Web Tokens)는 인터넷 표준인 RFC 7519에 정의된, 두 개체 사이에서 JSON 객체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컴팩트하고 자가 수용적인(self-contained) 방식입니다. JWT는 클라이언트와…

칼럼 바로가기

[여의도개발자들] 카카오 알림톡 준비사항

고객 문의가 들어왔을 때 기본은 이메일로 문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되지만 이메일을 잘 보지않으시는 경우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의도개발자들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하실 경우에 준비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칼럼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The uploaded file could not be moved to wp-content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안녕하세요! 여의도개발자들입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었는데 실제로 사용할 때는 모르는 에러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여의도개발자들에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드셨다면, 이런 에러를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에러 발생은 모두…

칼럼 바로가기

마케팅회사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디자인 과정

안녕하세요! 여의도개발자들 입니다. 이번에는 마케팅회사 펫라더스에서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 받아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회사소개 홈페이지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되도록 워드프레스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는…

칼럼 바로가기
Scroll to Top